[부산] 530영어교실 큰 효과 입증

최종 수정일: 2018년 7월 9일

2016.3.18

530영어 학생/성인 영어교실이 부산에서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4일 인텐시브 클라스로 진행되었습니다.

530영단어 암기법이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필이 되고 효과 또한 크게 나타났습니다.


"엄마, 나 집에 갈래."

영어교실 첫 날, 엄마와 함께 등록하러 온 A군(초3)은 등록이 끝나기 무섭게 집에 가겠다고 하여 학부모님과 선생님 모두 당황했지만 "그래도 방금 등록하셨으니 오전반만 하고 집에 가는게 어떨까? 재미있으면 계속 남아 함께 공부하고.." 라는 선생님의 말에 일단 있기로 결심한 A군은 오전강의, 영단어 암기를 한 후 마음이 변하여 4일을 꼬박 채우며 열심히 재미있게 임하였습니다.


"용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학생 아들을 두신 한 여성 참가자께서는 하고싶었던 일이 있었는데 잠시 접어두었지만 이번 530영어를 통해 자신감을 얻고 다시 꿈에 도전하고 싶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주 열리는 학생교실에 아드님을 보내셨습니다^^ 잠시 멀리두었던 꿈에 대한, 혹은 공부에 대한 용기를 주는 530영어 입니다.


"다음주 열리는 학생반에 우리 손녀딸 꼭 보낼거에요"

성인 영어교실에서 가장 연세가 많으신 할머님께서 530영단어 암기를 하셨는데 단어가 외워지고 입이 트이니 영어강의 시간은 활기가 찼습니다! 4일 교실이 끝난 후 다음주에 열리는 학생반에 손녀딸을 꼭 보내겠다고 하셨는데 정말 그 학생이 참여하러 와 학생교실에서 직접 영어 대본도 쓰고 영어 뮤지컬을 위해 무대에 서서 연기를 하였답니다.^^

530영어 정말 남.녀.노.소를 위한 영어 맞죠~?


영단어 암기부터 영어 뮤지컬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즐겁게 배우는 530영어, 일주일간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사진으로 만나보실까요? 


조회수 10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